본문 바로가기
eFootball News

다음주 월요일 질레트 박지성!!! 그리고 제라드와 윌셔 미리보기

by 이풋볼러 2025. 1. 23.
반응형

다음주 월요일 질레트 박지성!!! 그리고 제라드와 윌셔 미리보기

다음주 월요일 에픽은 정해졌습니다!

영국 리그 미드필더 입니다. 

제라드, 박지성, 잭윌셔 입니다.

참고로 박지성 오버롤은 98로 되어있습니다(출처에)
드디어 박지성, 진정한 면도날을 들고 나왔습니다! 거기다가 양발!

  • 제라드는 산탱, 부스터는 균형, 그리고 요새를 달고 나옵니다.
  • 박지성은 산탱, 부스터는 피지컬, 그리고 면도날 크로스를 들고 나옵니다.
  • 잭윌셔는 플레이메이커, 부스터는 기술, 특수 스킬은 없습니다.

*기술에 대한 정리글은 다음 링크 참고하세요(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 구분, 면도날 크로스 등 특수스킬 정리 등)

이풋볼 최신 기술 정리 바로가기 - https://efootball.tistory.com/154

스탯 예상

출처 트위터에 곧 올라올 듯 합니다(아직 안올라왔어요)

밑의 이미지는 유저들이 비교해보고 짜본 것입니다. 퍼갈 수 있게 해주신 유저분들 감사~!

기존 제라드와 비교, 기본 스탯입니다
윌셔 비교, 윌셔는 제라드보다 버프가 덜된 느낌...

들어갈만할까?

먼저 박지성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예상 레벨업 뒤 스탯은 위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박지성의 경우 lmf가 주포이며 산탱으로 나옵니다. 면도날 크로스 가지고 나옵니다. 

박지성은 면도날 크로스를 가진 선수들과 비교를 해봐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람의 메리트와 닮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일본 휴가 선수가 면도날 크로스 랭킹 매긴 것입니다. ss에 람이 있고 아마 최근 나온 칸셀루도 여기 포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아마 s티어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은 적어도 a티어.

일단 산탱에 lmf rmf 다 가능한데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어느 위치에서 어느발로든 면도날 크로스가 가능한 선수는 박지성이 유일하며 앞으로도 유일무이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람이 다 가능하긴 한데 산탱이 아닙니다. 공사백이라 lmf와 rmf에 넣을 경우 무플로 써야 합니다. 

산탱의 경우 윙에 놔두어도 발동되며 그 특성을 잘이해하면 전략적으로 아주 유리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박지성은 주포가 lmf이기 때문에 포트를 써서 lb를 뚫어 lb로도 활용가능하다는 것도 염두해두면 좋겠습니다. 

 

제라드는 요새를 들고나왔습니다. 기존 제라드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잭윌셔는 글쎄요, 지난 카드에 비해 그렇게 좋아보이지도 않고 결정적으로 대인전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선수라서...

3명 모두 레벨이 아직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총평

다 제쳐두고 면도날 박지성! 진정한 양발 면도날! 국뽕과 양발 양윙 산탱 면도날! 이거 하나만으로 들어갈만 하다고 봅니다

허나 한명만 노리고 들어갈 때 리스크는 꽤 크다는 점이 ㅠ 

다음주 목요일 예상, 틀릴 가능성이 더 많다는 점! 

포를란, 칸토나, 플라티니 입니다. 

쯔바사 이벤트와 연관되어 있어서 다음주 목요일 아니더라도 조만간 이 조합으로 나올 확률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