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수 후기 & 체감

이풋볼│efootball│선수후기│EPIC│네드베드│유벤투스

by 이풋볼러 2022. 12. 30.
반응형

이 풋볼│efootball│선수후기│EPIC│네드베드│유벤투스

에픽/레전드 위주로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에픽이나 레전드는 주기적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지난 선수라도 또 나왔을 때 후기를 참고하여 뽑을지 말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목차

1. 네드베드 능력치 설정

일단 기본능력치입니다. 레벨은 30. 중미와 공미, 양 윙미들이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했던 능력치 일 듯합니다. 미들이기 때문에 고루고루 8씩 주었고 마지막 속도를 7로 주었습니다. 여기서 패스를 7로 하고 속도를 8로 해도 좋습니다. 킥파워가 살아나죠. 

민트가 체력밖에 없어서 아쉬울 수 있지만 이렇게 다 초록색으로 그것도 80대 중반으로 고루고루 형성된 선수도 잘 없습니다. 물론 대세에 맞게 피지컬이랑 헤딩은 빨간색이네요. 

자세한 능력치는 노굴희님 영상을~

노굴희 유벤투스 선수 능력치 영상 바로가기

 

2. 네드베드는 누구?

클릭하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986UGzRFQhU 

일단 네드베드 스페셜 영상과 함께 누군지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네드베드는

  • 완벽한 양발잡이
  • 발롱도르를 받음
  • 등등 자세한 정보는 하단 클릭!

바로가기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unkim859&logNo=221052250989 

 

그때 그시절 파벨 네드베드

 이름:파벨 네드베드생년월일:1972년 8월 30일국적:체코출신지:헤프 신체조건:177cm/70kg포지션:...

blog.naver.com

 

3. 사용 후기, 장단점, 활용법 등

이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델피에로 때문에 들어간 유벤투스... 어쩌다 보니 네드베드가 나왔었고

네드베드는 그렇게 크게 각광받지 못했습니다. 나왔을 당시에는요. 사실 지금도 그렇긴 하지만~

그런데 살펴보면 정말 좋은 선수가 네드베드입니다. 

가. 완벽한 양발잡이에 양 윙 소화 가능, 그리고 희귀한 인사이드 리시버

이번 작은 일단 인사이드 리시버가 귀합니다. 특히 rmf인사이드 리시버는 손에 꼽습니다. 

클룹세스키가 있긴 한데 스탠이랑 피처드 하나만 있어서 쓰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처음엔 lmf엔 손흥민을 주로 기용했습니다만 조금 단단하지 못한 드리블과 빌드업 능력 때문에 좀 아쉬웠죠.

하지만 네드베드는 그걸 커버합니다. 더터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느린 더터나 기회 오면 멀리 서라도 감차 쏘면? 네드베드는 들어갑니다. 그리고 rmf 위치에서 감차 넣으면? 왼발로 감아버립니다. 완벽한 양발입니다. 축구 역사적으로도 봐서요~ 흥민이도 양발이긴 하지만 rmf가 불이 안 들어왔죠. 

나. 준수한 스탯, 그리고 특능, 골결(감차)까지

스탯이 모두 준수합니다. 그리고 특능에 중거리슛, 커컨, 바깜차, 핀포, 스루패스, 라이징 슛이 있네요. 이 조합으로 페박 바깥 감차나 신들린 슛을 사용하면 아주 만족하는 슛, 골이 터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박 바깥에서 감차는 네드베드가 가장 잘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빌드업용으로도 좋습니다. 드리블이나 패스가 모두 준수해서, 저 같은 경우는 윙에서 빌드업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다. 체력과 멀티 포지션

그리고 네드베드는 체력이 92로 웬만하면 풀타임을 소화합니다. 그리고 중앙은 다 포지션이 뚫려 있기 때문에 후반 백업용으로도 좋습니다(하지만 선발로 쓰게 되더군요, 너무 좋아서요)

저만의 사용방법 

저는 442 변형을 주로 사용합니다.

허접 이해 부탁합니다

lmf에 두고 저런 식으로 빌드업, 공격전개를 합니다. 왼쪽 사이드 수비나 중앙으로 와서도 수비에 참여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왼쪽과 중앙에서 드리블, 패스를 미들과 격수와 주고받으며 빌드업, cf 공격수가 전방에서 만약 공을 받게 되면 네드베드에게 2:1 주고 격수가 중앙으로 들어가거나 공격수 좀 버티면서 중앙 쪽으로 파고드는 네드베드에게 스루를 주어도 좋습니다.

왼쪽에서 네드베드가 공을 받으면 할 수 있는 게 많습니다. 감차 각이 나오면 쏘면 됩니다. 신들린 슛도 마찬가지입니다. 혹은 여의치 않으면 더 안쪽으로 드리블해서 크로스를 올려도 좋습니다.

rm에 놔두어도 거의 롤이 비슷합니다. 양발이기 때문입니다.

lm에 네드베드를 사용하면 433의 포메와 차별을 둘 수 있고, 그 차별이 장점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네드베드는 웬만한 공격수만큼 골도 넣어주기 때문에 3 톱을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이라이트 장면

이상 유벤투스 에픽 네드베드 사용 후기였습니다.

*이제 후기를 좀 올려보고자 하는데 요즘 너무 잘 써지고, 또 정말 괜찮은데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아서 첫 후기로 네드베드를 선택하여 쓰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글을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 여느 유튜버들 분들처럼 실력이나 지식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그냥 평범한 유저로서 적는 것이니 이점 양해하고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